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모다모다, '코스모프로프 노스아메리카 어워드' 우승

(ip:)

모다모다, 세계 최고 뷰티 시상식 ‘코스모프로프 어워드’서 우승

국내 기업 최초 헤어 분야 최초 수상



모다모다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코스모프로프 노스 아메리카 어워드 2022’에서 1위(WINNER)의 자리에 우뚝 섰다. 바이오 코스메틱 기업 모다모다(대표 배형진)는 세계 최고 권위의 뷰티 박람회 및 시상식 ‘코스모프로프’에서 헤어 분야 최종 우승자로 선정됐다고 13일(현지시각 12일) 밝혔다.


모다모다의 대표 상품인 ‘프로체인지 블랙 샴푸’는 전 세계 1170여 개 헤어 브랜드 중 최종 파이널 TOP4에 오른데 이어, 엄정한 심사를 통해 최종 1위로 선정됐으며 이는 코스모프로프 라스베이거스 어워드 개최 이래 국내 기업으로서 최초 수상이다



코스모프로프 어워드 1위를 차지한 모다모다의 CTO 이해신 카이스트 석좌교수(좌)와 배형진 대표.


지난 12일부터 라스베이거스 컨벤션 센터에서 열리고 있는 세계 최대 규모의 뷰티 산업 전시회 코스모프로프 라스베이거스 박람회에서 모다모다는 세계 최초로 식물의 자연 갈변 현상을 새치 케어에 적용한 '프로체인지 블랙 샴푸' 와 다양한 신상품들을 선보였다.

모다모다의 대표 상품인 프로체인지 블랙 샴푸는 전 세계 1천170여 개 헤어 브랜드 중 최종 파이널 TOP4에 오른데 이어, 엄정한 심사를 통해 최종 1위로 선정됐으며 이는 코스모프로프 라스베이거스 어워드 개최 이래 국내 기업으로서 최초 수상이다.

코스모프로프 어워드는 제품력 뿐 아니라 혁신성, 시장성, 시장에 대한 영향력, 브랜드 성장성, 브랜드 가치 등 5개 지표를 기준으로 헤어, 메이크업, 오가닉, 스킨 케어, 뷰티 디바이스 총 다섯 분야의 1위 뷰티 제품을 선정하는 세계 최고 권위의 뷰티 어워드다.

모다모다 샴푸는 카이스트 화학과 이해신 석좌교수와 7년 여의 개발 기간을 거쳐 지난해 6월 미국에서 첫 선을 보였으며, 식물성 폴리페놀 기반의 자연 갈변 소재를 활용, 자극이 강한 염모제나 색소 성분 없이 흰머리나 새치를 흑갈색(진갈색)으로 어둡게 만들어 주는 제품으로 전세계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배형진 모다모다 대표는 "코로나 상황이 길어져 전세계 바이어들과 직접 대면하는 행사가 이번에 처음이다. 글로벌 데뷔 첫 무대에 이렇게 영광스러운 상을 받게 되어 기쁘다"며 "수상 소식을 듣고 부스를 찾아오시는 바이어들이 더 많아졌다. 한국 스타트업의 우수한 기술을 전 세계 알리게 되어 큰 자부심을 느낀다"고 말했다.

모다모다는 미국 FDA VCRP 등록, 미국 공인기관 임상, 메이저 유통 채널의 까다로운 안전성 검증 시스템인 WORCSmart
 인증까지 모두 마치고, 북미 및 세계 시장 진출 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김태헌 기자 kth82@inews24.com


출처 : 아이뉴스24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31/0000685001?sid=101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취소 수정
Top